본문 바로가기

PC관련

[스크랩] 윈도우XP 정품인증 크랙

[출처 : http://blog.toryworld.net/87]

 가이드는 윈도우XP SP2환경에서 인터넷탐색기 및 미디어 플레이어의 업그레이드시에
 정품인증(WGA) 과정을 거쳐서 정품이 아니라고, 설치를 거부하는 경우를 대비해서 
 모든 윈도우버전(VLK / RTM / Retail / MSDN)에서 WGA패치를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한다.



Patch 순서
*WGA 패치 다운로드
*WGA 패치 압축해제
*1Windows XP Keygen 실행
*2findkey 실행
*3wga-fix 실행
*4MGADiag 실행

위 파일을 다운 받아 임의의 폴더에 압축을 해제 한다.



*Windows XP Keygen 실행
압축해제한 파일들중 "1Windows XP Keygen.exe" 을 실행한다. 실행후 "Product Family" 콤보박스에서 "Windows XP Pro. VLK"  선택하여 준 후 "Generate" 버튼을 클릭하여 시디키를 생성 하여 준다. (생성후 프로그램을 종료 하지 마시오~)



 *findkey 실행

"2findkey.exe"을 실행 시킨후 "Options" ▷ "Change Windows Key"를 클릭하여 준다.

(주의! "Microsoft Windows 와 Micro Office"  탭중 "Microsoft Windows" 탭에 선택되어 져야 한다.)



위 "1Windows XP Keygen.exe" 서 생성한 시디키를 가지고 시디키 입력후에 "Change" 버튼을 눌러 시디키를 변경시켜준다.


아래의 화면과 같이 정상적으로 변경했다는 메시지 박스가 뜨면 성공이다.
(2findkey.exe프로그램은 이제 종료해도 되고, 그냥 실행해 두어도 된다.)


*wga-fix 실행

"3wga-fix.exe"를 실행시켜서 예(Y)버튼을 눌러서 실행시켜준다.




아무런 메시지가 뜨지 않으니 그냥 넘어가길 바람.

이제 WGA 패치가 끝낫다!

인제 확인 ㄱㄱ



잠시 기달린후(2~4초) 아래와 같은 화면(Validation status: Genuine) 가 나타나면 WGA 패치가 성공적으로 이루어진 것이다.


인제 시스템을 리부팅해 사용하시면 더이상 윈도우 정품인증 문제로 사용자를 귀찮게 하는 문제는 사라질 것이다~

만약에 상기의 화면과 같이 "Genuine"이라는 글자가 나오지 않는다면, 이미 다른 WGA패치를 수행했다는 의미이다. 이것은 어떠한 WGA패치를 수행한 지에 따라 삭제법이 다르므로, 본인은 설명할 수 없다.
새롭게 윈도우를 설치하고, 본 가이드대로 수행하기 바란다. 설치순서는 다음과 같다.

윈도우 설치 => 윈도우 업데이트 수행 (1회) => WGA패치 수행 => 윈도우 업데이트

또한가지는, 혹시나 우연의 일치로 새롭게 생성한 시디키를 누군가 이미 사용해서 그것을 MS에서 막았을 경우이므로, "1Windows XP Keygen.exe"를 재실행해서 순서대로 수행해보기 바란다.